안녕하세요,
오늘은 지방세완납증명서를 발급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
지방세완납증명서는 '지방세납세증명서'를 발급받으면 되는데요
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방법은 정부 24 사이트를 통해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
정부24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해주세요
그리고 메인페이지에 자주 찾는 서비스에서 찾을 수 있는데요
[지방세 납세증명] 요기를 들어가시면 됩니다.
민원서비스가 나오고 [발급하기]를 클릭해 주세요
발급하기 전에 내용이 필요한 부분이 있어요
지방세 완납증명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[주소]를 잘 확인해주셔야 해요
[검색] 버튼을 눌러서 주소를 검색하고 교부기관을 선택해 주세요.
그리고 상세주소를 입력해 주세요
수령방법을 선택해 주세요 저는 온라인발급이라서 온라인발급(본인출력)으로 선택합니다.
다 입력해 준 후에 [신청하기] 버튼을 눌러주세요
그럼 서비스신청내역에서 내가 발급신청한 지방세 납세증명서 발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처리완료 상태일 때 문서출력을 해주면 간단하게 지방세납세증명서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을 할 수 있답니다.
어렵지 않으니 찬찬히 따라 해보세요~
반응형
'정보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정기신청 안내(5월 1일부터 신청) (2) | 2025.04.30 |
---|---|
법인 국세완납증명서 발급 방법 (0) | 2025.04.23 |
4월 제철 쭈꾸미에 대하여 (0) | 2025.04.01 |
인천국제공항 주차비 인천국제공항 주차요금 주차대행 (0) | 2025.02.26 |
인천공항주차비감면 다자녀할인 인천공항주차비할인 다자녀할인신청방법 (0) | 2025.02.20 |